드디어 기다리던 때가 왔습니다.
Steam이 성탄절 맞이 전품목 세일에 들어갔네요. 게다가 몇몇 게임들은 50%~80%까지 특가 세일까지 합니다.
일단 Eidos Pack이 눈에 띄는군요. 그외 THQ 게임들도 50% 세일들을 하고 ( 이미 THQ Pack을 특가에 질렀기 때문에 아웃 오브 안중) 그외 Id SuperPack이나 국내에서는 구매 불가지만 해외 프록시를 통해 구입할수 있는 GTA Complete Pack등 지름신을 유혹 하는 것들이 많네요.

0123456


현재 특가 세일 중인 게임들입니다.
글 쓰는 시점인 24일에는 스토커가 무려 90% OFF, 그리고 명작인 미러스 엣지도 75% OOFF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에 판매되고 있네요. 만원도 안되는 금액입니다. 다음에는 어떤 게임을 세일한지 기대되네요.


오늘 제가 지른 건 밸브 팩입니다.
보통 이벤트 세일에도 잘 안나오는 밸브 팩인데요. 밸브 자사 게임이라 그런지 특정 게임은 간혹 게릴라 세일을 잘하는데 (팀포2같은) 팩으로서는 잘 안하더군요. 하지만 지금은 홀리데이 시즌!! 무려 전품목 세일 기간이죠. 밸브팩도 25% OFF!!!! 그래서 냉큼 질렀습니다.

밸브 컴플리트 팩의 위엄!!!!

멀티플레이 명작들이 다수 포함되어있죠. 고전 명작인 카스 시리즈와 DoD에, 현재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팀포2와 레포데 시리즈!!!! 크아아아~~~ 지금 안지르면 후회할것 같았습니다. 정가 $99.99 에서 세일 가격 $79.99 !!!!

여러분도 지금 지르세요~~~
스팀 홈 페이지 : http://store.steampowered.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