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er Life
전체글
(601)
작업공간
(146)
DirectX
(3)
Python
(2)
C#-Winform-WPF
(33)
웹
(10)
게임브리오
(3)
cocos2d-x
(4)
내 맘대로 프로젝트
(3)
유용한 지식 모음
(51)
개발 노트
(37)
이것은 추천해야돼!!
(249)
이거 좀 좋은데?
(138)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44)
유용한 유틸리티 소개
(30)
뭐든 리뷰
(37)
세상 돌아가는 일
(118)
해외소식
(14)
국내소식
(20)
웃어봐요~
(84)
티스의 일상생활
(87)
자랑 하고 파요!!
(48)
보기만해도 배부르게
(6)
주절 주절
(33)
홈
태그
방명록
글쓰기
관리자
이곳은...
연화의 설정은 열정!!
연예 음악 생활
바탕화면 많다
미소라세기발전
여자사람이 최고
해피버드의 미소지은 세상!
creativetoma
소소
불친절한 이야기
/
/
CPU 에서 Anti-Aliasing 처리 ( CPU Based MLAA Implementation )
2011. 7. 28. 13:58
간만에 GameDev.Net에 들어갔다가 흥미로운 아티클이 올라와서 포스팅 해봅니다. 간단히 요약 하자면 CPU에서 Anti-Aliasing을 처리한다는 건데, 여기에 TBB 사용과 CPU/GPU 파이프라인 통합으로 좀더 효과적으로 Anti-Aliasing을 수행한다는 내용입니다.
결과를 보자면, 상당히 빠른 수행 처리 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적용된 데모 영상
MLAA: Efficiently Moving Antialiasing from the GPU to the CPU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Game Programmer Life
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 Recent post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wallel
Rss Feed
and
Twitter
,
Facebook
,
Youtube
,
Googl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