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7월 8일) 네이버 메일이 계속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공지에서는 어제 7일 6시경 부터 메일/쪽지 서비스에 접속 오류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도 계속 접속 지연이 되고 있고, 모바일 웹버전 메일을 사용하라고 안내 공지가 떠있네요.

얼마전에 옥션 E-Money가 빠져 나가는 해킹 사건도 있었다는데, 이번에 또 해킹 대란이 일어나는 것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 옥션 E-Money 해킹 관련 뉴스 ] 옥션만에도 E-Money를 뺄 정도였으면, 개인 정보도 충분히 빼갔을거 같습니다. 예전 옥션 해킹 사건때 개인정보 유출 되고 나서는 그 후로 옥션을 절대 사용 안하고 있는데, 이번에 또 터지니 진짜 신뢰가 안가네요.

그나저나 네이버 메일 문제도 장애 원인도 못 찾은 것 같고, 아직까지 복구가 안되고 있는거 보면 단순 내부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아마도 옥션 사건과 같은 외부 해킹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