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 2 발매일이 가까워지면서 관련 영상이 많이 나오네요. 이제는 1에서 단순히 포탈을 이용해 퍼즐을 푸는 것을 넘어 다양한 아이템/환경을 이용하여 1편에 비해 훨씬 복잡한 퍼즐들을 풀어야 하는군요. 보는 것만으로도 후덜덜~ 하네요. 그래도 재미나 보이는 것을 어쩔 수 없습니다. 정말 기대되네요. 

For Sience, You Monster.

그건 그렇고 소스엔진도 많이 발전한 듯 하네요. 예전과 다르게 그래픽 품질이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광원, 그림자 등등 이전에 비해 발전된 모습이 눈에 띄는군요. 저도 좀더 노력해야겠습니다.

밑의 동영상들은 모두 720P HD로 재생됩니다.
버퍼링이 심하실 경우 320P로 변경해서 보세요.

Portal 2 Teaser Trailer

Meet Wheatley

Excursion Funnel

Aerial Faith Plate

Thermal Discouragement Beam

Pneumatic Diversity Vent

Repulsion Gel

Propulsion Gel

보너스 - Portal 1 Ending Credit "Still Aliv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