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er Life
전체글
(601)
작업공간
(146)
DirectX
(3)
Python
(2)
C#-Winform-WPF
(33)
웹
(10)
게임브리오
(3)
cocos2d-x
(4)
내 맘대로 프로젝트
(3)
유용한 지식 모음
(51)
개발 노트
(37)
이것은 추천해야돼!!
(249)
이거 좀 좋은데?
(138)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44)
유용한 유틸리티 소개
(30)
뭐든 리뷰
(37)
세상 돌아가는 일
(118)
해외소식
(14)
국내소식
(20)
웃어봐요~
(84)
티스의 일상생활
(87)
자랑 하고 파요!!
(48)
보기만해도 배부르게
(6)
주절 주절
(33)
홈
태그
방명록
글쓰기
관리자
이곳은...
연화의 설정은 열정!!
연예 음악 생활
바탕화면 많다
미소라세기발전
여자사람이 최고
해피버드의 미소지은 세상!
creativetoma
소소
불친절한 이야기
/
/
GDC 2010 하복 물리엔진 시연 영상
2010. 3. 12. 10:05
하복 엔진도 갈수록 발전하는군요. 첫번째 영상에서의 Large Scale Destruction 은 정말 인상깊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영상에서와 같은 대규모 파괴 이벤트 씬을을 렌더링된 영상을 쓰지 않고도 리얼타임으로도 충분히 구현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영상은 이전에 포스팅 했던 슈프림 커맨더 2에 적용된 패스 엔진과 흡사해보이네요. 실시간으로 최적의 길을 찾아내는 모습도 대단합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Game Programmer Life
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 Recent post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wallel
Rss Feed
and
Twitter
,
Facebook
,
Youtube
,
Googl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