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구글 서비스를 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일정관리를 위한 구글 캘린더를 특히 애용하고 있는데, 회사에서는 MS 아웃룩을 사용하고 있어 이 아웃룩의 일정을 구글 캘린더와 동기화 할수 없을까? 하고 찾아보던 중 이런게 나오더군요.


Google Calendar Sync 입니다. MS 아웃룩 2003, 2007, 2010 ( 64비트는 미지원 )과 구글 캘린더를 동기화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싱크 옵션에 따라 구글 캘린더의 이벤트와 아웃룩의 이벤트를 동기화해줍니다.

싱크 옵션
2-way : 구글 캘린더와 아웃룩 이벤트를 서로 동기화 ( 구글 캘린더 <-> 아웃룩  )
1-way Google Calendar to MS Outlook : 구글 캘린더를 아웃룩 이벤트로만 동기화 ( 구글 캘린더 -> 아웃룩)
1-way MS Outlook to Google Calendar : 아웃룩 이벤트를 구글 캘린더로만 동기화 ( 아웃룩 -> 구글 캘린더)

2-way로 설정하시면 직장에서 아웃룩을 통해 일정을 입력하고, 아웃룩과 동기화된 구글 캘린더를 외부에서 아이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반대로 외부에서 아이폰을 통해 구글 캘린더에 추가한 일정을 직장에서 아웃룩을 통해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