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처리를 추가하면서 현재 사용하는 엔진 프레임웍의 한계를 느끼고 있습니다. 역시 줏어 들은 지식으로 만든 것에는 한계가 있네요. 그 동안 게임브리오와 오우거등 R&D 하면서 봤던 것들을 좀더 살려볼까 합니다. 그리고 GCC를 보면서 익힌 것도 새롭게 적용해볼 요량으로 리뉴얼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그 동안 헤이해진 마음도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가다듬고 오늘부터 재시작.
이 카테고리글은 앞으로도 계속 될겁니다~ 쭈욱~

별의미없는 짤방


  1. BlogIcon sto 2010.11.02 16:42

    조, 좋은 짤방입니다.

    • BlogIcon 친절한티스 2010.11.03 11:06 신고

      하앜하앜.. 더 수위 높은거 올렸다가 블로그 폐쇄 당할까봐 얌전한 걸로... 훗훗

  2. BlogIcon 구차니 2010.11.06 22:59 신고

    결혼하신분이 이러시면!!!





    매우 적절합니다? ㅋㅋㅋㅋ

    음.. 그런데 티스님이 개인적으로 하시는건 아닌거 같고 회사에서 프레임웍을 다시 정비하시는건가요?
    그래도 더이상 프로젝트가 붕괴되기 전에 정비해서 다행인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