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1개의 광원만 이용한 데모였는데 이번엔 좀더 많은 광원과 오브젝트를 돌려봤습니다( 나름 퍼포먼스 테스트 ). 상단에 고정되어 있는 하얀색 라이트 0점을 중심으로 가로로 회전하는 초록색 라이트, 0점을 중심으로 세로로 회전하는 붉은색 라이트. 3개의 라이트와 대략 13000여개의 폴리곤으로 이루어져있는 프리티 뷰티 코끼리 16마리 입니다.

  1. BlogIcon 구차니 2010.09.03 22:11 신고

    120fps 정도는 꾸준히 나오네요 ㅎ
    음.. 이제 더 대규모로 가야 하나요? ㅋ

    • BlogIcon 친절한티스 2010.09.03 22:55 신고

      요즘은 SSAO 추가해보려고 삽질 하고 있어요.
      이제 지연 렌더러 도입했으니 좀더 구색을 맞춰봐야죠 ㅋㅋ

  2. BlogIcon ozlael 2010.09.05 14:28

    ssao는완전계륵입니다ㅜ 언차티드나언리얼엔진은이쁘게나오는데 아무리해도그렇게이쁘가않아요 ㅜㅜ 눈은높은데현실은시궁창 ㅜㅜ 으쁘게하시고비법전수좀 굽신굽신

  3. 광원 여러개를 찍을려면 어케 해야하나요? 2011.01.03 17:08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간단하게 gbuffer(worldNormal, 깊이값(w/z)) 구성후에
    라이팅패스에서 포인트 라이트 한개는 테스트 했는데요
    라이트 여러개는 어떻게 하셨나요?
    라이트를 누적시켜야한다면 라이트당 패스 한번 일건데
    결국 멀티패스( continue rendertarget chagne )밖에는 없을건데...
    포인트 라이트를 찍기위한 fx 변수는 color, radius, pos 이렇게 3개 이구요..
    어떻게 하셨는지 한수 갈켜주세요

    f

    • BlogIcon 친절한티스 2011.01.05 11:07 신고

      라이트 만큼 패스 도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결과물을 알파합성 해주시면 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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