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볼거 없지만... 지금까지 만든거 보여 드릴려고 염치 없이 시연 동영상 만들어봤습니다. C#으로 제작된 윈폼에 자체 제작한 렌더러 엔진을 붙였습니다. 툴쪽은 컨트롤 위치만 잡아놓은게 대부분이라 아직은 허허벌판입니다. 조금씩 기능이 추가되면서 컨트롤도 덕지덕지 붙을 예정입니다.

3D 데이터 포맷은 XML을 이용하였고, 익스포터는 3DS Max의 iGame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제작했습니다. 해골책을 보신 분이라면 익숙한 캐릭터도 등장하는데, 이 것도 제작한 익스포터로 추출한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셰이더는 스키닝과 노멀맵 정도만 들어간 상태네요. 조만간 땟깔나게 업뎃 되면 다시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1. BlogIcon 구차니 2010.08.13 16:38 신고

    헐 제가 보기에는 정말 넘사벽인데 왜 이런 표현을 쓰셔서
    저를 나락으로 빠트리시나요 ㅠ.ㅠ 엉엉엉엉

  2. BlogIcon 무바㏇ 2010.08.21 15:02 신고

    티스님은 게임엔진 개발자?? 음..그러니까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이 쓰는 툴을 만드는 분인가요?
    히야~ 신기하네요.

    • BlogIcon 친절한티스 2010.08.21 21:31 신고

      툴도 만들구요. 엔진쪽도 열심히 파고 있습니다. ㅎㅎ 지금 제작하는 건 스터디겸 언제 될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만드는 게임 제작을 위해서 겸사겸사 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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