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게임 엔진에 대한 책입니다.
단순 렌더러 엔진이 아닌 게임의 토대를 이루고 있는 게임 엔진 제작 전반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엔진 관련 책들과는 다르게 단순 이론만 설명하는 것이 아닌 그것을 구현하기 위한 샘플 코드도 제시해주고 있어 이해도 잘되더군요.

아직 전부 읽어보지 않은 상태라 총평을 내리긴 이르지만, 게임 엔진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분량도 꽤 되서 기간을 넉넉히 잡고 끝까지 읽어볼 예정입니다.

다 읽게 되면 관련 내용을 다시 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위 책은 국내 도서 사이트에서는 전멸이더군요. 구입을 하시려면 교보문고에서 서비스 해주고 있는 해외 도서 구입을 이용하시거나 아마존에서 직접 구입하셔야 할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