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내용은 Steam Holiday 행사 중인 동안만 적용됩니다.

현재 Steam 에서 Holiday 행사로 이브 도미니언이 $5에 판매 되고 있습니다. 이걸 이용한 계정 연장 방법인데요.
이브 온라인에서는 버디 프로그램이라고, 신규 유저를 초대한 사람이 30일 계정 연장이 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즉, A가 B에게 버디 메일을 보내고, B가 그 버디 메일을 통해 계정 생성을 하면, 보통 트라이얼 계정이 14일인데 반해 21일짜리 트라이얼 계정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이 B가 결제를 하게되면, B를 초대한 A가 30일 추가 연장이 되는 방식이죠.

이것을 이용해 $5 계정 연장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신의 메일 중 하나로 일단 버디 메일을 날립니다.

2. 위의 버디 메일을 통해 이브 계정을 새로 하나 생성합니다.

3. 스팀에서 이브 온라인을 결제합니다. (이브 결제가 안된 스팀 계정이어야겠죠? 기존 이브가 스팀을 통해 구매한거라면 새로 스팀 계정을 생성합니다)


4. 이브 결제가 이루어지면 스팀 내 게임 목록에 이브가 추가됩니다. 이브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하면 나오는 메뉴 중 [ 저작권 ]을 클릭하면 밑의 사진과 같은 다이얼로그가 뜹니다.


5. 밑의 [ 활성화된 EVE Online 계정 필요 부분 ][ EVE Online 계정 웹사이트 방문 ]을 클릭합니다.


6. 그러면 EVE 계정 사이트로 접속이 되는데, [ EXISTING EVE USER ]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제 여기서 위에 버디로 생성한 계정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면, 스팀을 통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7. 최종적으로 $5로 버디를 통해 결제된 계정(버디21일 + 결제30일)와 기존 계정에 +30일 계정 연장이 이루어지므로, 1석 2조의 효과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새로 생성된 계정은 이브에 끌여드리고 싶은 친구들에게 줘도 되고, 자신의 서브 계정으로 써도 되겠죠.

+ Recent posts